자동사냥 질문입니다. 도와주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연유네코@연

조회 757 추천 0 2024.08.30 PM 07:01:42



오늘시작해서  630 찍고

자동사냥 눌러봣는데

  동일한 ip에서 뭐 할 수 없다고 뜨는데...

 바람 자체를 오늘 깔고  1클라만 켰고 다른거 안켰는데도

이러는데  어떻게 해야합니까?...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8.30 PM 07:09
     
    바람의나라 자동사냥은 동일 IP에서 1캐릭터만가능합니다

    집이시라면 공유기 비밀번호 변경및 초기화를 추천드리고
    공공장소이시라면 다른누군가가 해당아이피에서 자동사냥을 이용중이라는뜻이되겠습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