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추는방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조회 5509 추천 0 2024.08.30 PM 10:12:55


저렇게 춤추는 방법좀 자세히 알려주세요 ㅠ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애라찡@무휼
    2024.08.30 PM 10:50
     
    : (shift+;)  ->  L 

    추천 0

  • 살수 기억속의여행@연
    2024.08.30 PM 10:58
     
    무슨말인지 모르겠는데 자세히 알려주실분????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8.30 PM 11:52
     
    애라찡님께서 말씀하시는 거는


    단축키 shift 와 ; 를 같이 누르시면 (이게 감정표현 단축키입니다.)
    밑에 입력하라고 뜹니다 거기에 L을 입력하고 엔터하시면
    춤추는 모션이 나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