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투구 방관 각인일 때 갑옷은 왜 방어도로 가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674 추천 0 2024.08.31 PM 12:59:57

방무로 가면 안 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8.31 PM 01:09
     
    방무로가도좋긴하지만 방어도가 딸려 레이드도실때 불편하기때문에 방어도를 선택하는편입니다
    202503

    추천 1

  • 전사 검시랑@하자
    2024.08.31 PM 02:00
     
    각인과 연마만 받쳐준다면 딜은 충분하기 때문에

    투력을 올리는 용도로 방어각인을 쓰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건 선택차이고

    방무로 가셔도 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