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사 고수님들
지금 레벨 782인데 아래 스펙으로 탐 눈들 깨는데만 시간이 거의 5분 넘게 걸리는데 스펙의 문제인지 손의 문제인지 좀 여쭤보고싶습니다..
방어도 -328
방무 405
방관 993
공증 154.3
마치 185
피흡무시 157.7 (탐 기준 160)
마증 446 (이거 쓸모있는거 맞나요..??)
아직 각인이랑 돋을 안맞춰서 방관이 많이 낮긴한데 일단 황룡 권능은 있고 극딜시에 쓸 칠흑상도 있는 상태입니다.
3페는 구경도 못해봐서 제압이랑 딜이 어떻게 들어갈지 잘 모르겠는데
여기서 기본 스펙을 더 올려서 트라이 해봐야할까요 아니면 숙련도만 늘면 한 5분 이내로 클리어가 가능할까요??
올려**다면 방무/방관이 어느정도 돼야 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