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엔 시련 없이 800 찍은거죠..?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722 추천 0 2024.09.03 PM 09:22:31
시련 돌아도 790~800 힘들고

800 이후로는 난이도 급 상승하는 것 같은데

시련 나오기 전엔 일반 사냥터로 찍은분들도 많겠죠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03 PM 09:24
     
    시련이 나오기 전에는
    사냥터 대야전투에서 매일 돌리던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대야쩔도 있었습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9.03 PM 10:47
     
    라떼 생각하면서 이야기하자하면 밑도끝도없는걸로기억합니다
    과거 우안의숲 일반던전에서도 마비걸리던시절...
    요강도 귀해서 함부로못쓰고 살던시절..
    니나노는 이벤트라 지금처럼 풍족하게 써본적도 경험해본적도 거의없었고
    그당시에는 던전들 난이도가 죄다 헬모드급이었습니다...

    요즘이야 자동사냥이나 환상의시련 그런게 잘보급되어 하기가 쉬워졌지 예전에는 뭐... 백지지령서하나들고... 축지령서 초상비령서도 캐시로사가면서... 어휴 말도못했었죠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