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드를 해보고 싶은데 전투력, 권장명중, 권장 피해흡수무시 뭐 하나 되는게 없네요
그래서 환수를 키우고 있는데 지금 7등급 백호랑 현무, 4등급황룡 가지고 있고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처음이라 헷갈리는게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 ㅠ
1. 투력용 환수는 어떤 환수로 하던 상관이 없나요? 상관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2. 투력용환수(미정), 방관용환수(황룡?) 두마리만 환수 장비를 맞춰주면 되는걸까요?
3. 투력용 환수는 레이드 입장할때만 쓰고 레이드 들어가서 방관용 환수로 바꾸는 방식인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