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0주술사 환수관련 질문드려요

캐릭터 직업
천인

때마시아@연

조회 906 추천 0 2024.09.04 AM 10:40:01
레이드를 해보고 싶은데 전투력, 권장명중, 권장 피해흡수무시 뭐 하나 되는게 없네요

그래서 환수를 키우고 있는데 지금 7등급 백호랑 현무, 4등급황룡 가지고 있고 진화시키고 있습니다

바람의나라 처음이라 헷갈리는게 많아서 질문 드립니다 ㅠ


1. 투력용 환수는 어떤 환수로 하던 상관이 없나요? 상관이 있다면 추천 부탁드려요

2. 투력용환수(미정), 방관용환수(황룡?) 두마리만 환수 장비를 맞춰주면 되는걸까요?

3. 투력용 환수는 레이드 입장할때만 쓰고 레이드 들어가서 방관용 환수로 바꾸는 방식인가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9.04 AM 11:02
     
    1. 상관없고, 지금 키우시는 백호, 현무에 맞추시면 될거 같습니다. 

    2. 황룡 방관셋 맞추고 현무 투력셋, 백호 투력셋(혹은 방관셋)으로 해주면 됩니다. 

    3. 레이드 입장컷이 빡빡하면 그렇게 보통 하죠. 


    현무는 사냥할때 시동(추가경험치), 백호는 수호환수용+자사때 시동하여 추가호박용(추가 이속버프)입니다. 


    백호도 방관셋으로 맞추면 딜은 더 쎕니다만 자본이 모자라면 투력셋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추천 1

  • 도적 불커@무휼
    2024.09.04 AM 11:11
     
    1. 네 맞습니다 하지만 황룡을 시동모드로 많이 합니다 

    방어25+10% 피해흡수30% 깎아주는 효과들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주작시동추가피해30보다좋아요)

    그래서 황룡의 장비들의 전투력이 좀 높은거 맞춰서 시동모드로 매날 해놓은게 덜 귀찮습니다

    굳이 안 바꿔도 되는 급이라서(현무:사냥할때현무를시동모드로안쓰면굳이) 현무시동 경험치를 더 줌

    2. 제 추천은 위에 1번 같은 이유로 황룡을 방관용으로 하면서 전투력 각각 장비들1천대씩이상정도 해도 충분하실꺼에요

    3. 3번질문도 황룡으로만 레이드 할꺼라 다들 주작시동으로도 한다고 하는데 제가 해보니 황룡이 데미지가 더 나와서

    황룡시동이 더 낫습니다 그래서 결과로는 황룡을 메인 하고 두번째 환수 세번째 환수만 선택 하시면 될듯

    황룡 메인하고나서 청룡 주작 해도 되지만 현무+백호를 더 씁니다 참고 하세요 4신수이상 해도 됩니다

    환수의모험에 쓰니까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