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아이템 질문입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세필붓펜@유리

조회 601 추천 0 2024.09.04 AM 11:09:43
거래소를 이용 안 하고 자급자족으로 템을 세팅해야 상황입니다.

그러면 일단 중국 일본으로 갈 수 밖에 없을 텐데요 (더 갈 수 있으면 환웅?)

세트효과를 누리기 위해서 모든 장비를 중국이면 중국 일본이면 일본으로 세팅 해야 하는지

아니면 중국, 일본 섞어서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리고 예시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9.04 AM 11:13
     
    용장비나 타계장비는 세트효과가 유의미한데요. (이것때문에 일부러 노리개4성을 쓰기도 하니까요) 

    환웅,일본,중국장비는 세트효과 안받아도 상관없습니다.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9.04 AM 11:13
     
    해당세팅은 방무세팅의 기본이되는 세팅구도라고 보시면될듯합니다
    말씀하셧던것처럼 중국 일본장비를 전체적으로껴도되긴하지만 중-장기적으로 본다면 결과적으로는 어느정도 정상적인 템세팅이 필수불가결이 될정도라
    초반에는 조금 어렵더라도 환웅7성이상 투구/갑옷류 세팅을 베이스로잡고 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