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연마 팔때 질문좀 하겠습니다.

캐릭터 직업
주술사

뷔르템베르크@연

조회 932 추천 0 2024.09.04 PM 06:55:41
40연마 이후로는 생각보다 돈이 많이들어서 40연마까지만 만들고 장비를 쓸예정인데
나중에 템을 팔려면 60연마까지 올려야 하잖아요?
60연마까지 올려서 팔때 60연마까지 들인돈이 얼추 회수가 된 시세로 계산이 될까요??
그게 아니라면 그냥 60연마짜리 장비를 사는게 나을거같아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04 PM 06:56
     
    연마하고 다시파실때 회수되는금액이 조금 부족한편입니다

    가능하시다면 60연마되있는거 구매하시는게 저렴하게구매가가능합니다

    기존에 연마중인아이템이있으시다면 그대로쭉쓰시는것도 하나의방법이긴하지만
    교환가능하게 재연마를하려면 연마석(지역) * 300개 + 금전1천만전이 들어가기때문에
    비용적인 부담이 클수밖에없고, 재판매를하시는건 손실이 나올가능성이 크다는점 염두에두시고 결정하시면될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