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가 피해 흡수 94퍼 됬는대 의미있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556 추천 0 2024.09.05 PM 04:45:53
60/60 연마 두개 했더니.. 두개다 피해 흡수가 나왔습니다.

이거 무쓸모인가요..? 바꿔야 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05 PM 04:53
     
    다른 능력치들(방관/방무/피해흡수무시 등)보단 별로 좋지는 않습니다.

    바꾸면 좋긴 한데 바꾸기엔 금전과 연마석이 많이 들어가서
    일단 다른 걸로 그것보다 저렴하게 스펙업하실 수 있는 게 있다면 먼저하고
    마지막에 여유 있다면 그때 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

  • 도사 될이@연
    2024.09.05 PM 05:38
     
    어디에 뜨신건지 말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보통은 의미 없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