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2시 넘어서 새벽에 곡괭이 받아서 껴놓고 채굴 돌려놓고 잤어요.
방금 퇴근해서 업데이트 후 처음 접속하고 이벤 참가하려는데
이놈의 채굴NPC가 '오늘은 이미 받아갔지 않은가...'
이러면서 +10000 붙은 이벤용 튼튼한 곡괭이는 안주는데 이게 맞나요?...
자유게시판 검색해봐도 저 같은 사람 없는거 보면 저만 버그 걸린거 같은데 좀 억울하네요
새벽에 곡괭이 받았던 분들도 다들 이벤용 받아서 하시고 있는거죠?
보통 곡괭이가 교환됐었다 싶어서 부캐로 전표 100만전 내고도 받아봤는데 그건 교환도 안되고 전표만 날렸어요 하..
다른 부캐로 하루용 곡괭이 받아봐도 교환은 안되네요 짜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