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천인 입니다.
시동환수로 황룡을 쓰고 있습니다. 황룡에 아직 추잠을 안써서 써볼까 하는데
어떤걸 찍는게 나을지 모르겠습니다.
방무 구성이니까 당연히 방무 올려주는거 찍는게 나을까요?
어떤거 찍을지 1순위 2순위 3순위 추천 좀 해주세요.
그리고, 이건 환수랑은 상관없는거지만 레이드 돌때 마도사로 버프를 주려고 하는데 730 정도 되는 마도사로 어떤 버프를 줄수 있나요?
또, 버프 효율을 높이려면 마도사를 레벨 몇까지 찍어두는게 좋을까요?
목걸이 특성 이런것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수인지 아닌지 그런것도)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