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차 이후 PC방 시련 필수겠죠?

캐릭터 직업
도적

칠옥님@연

조회 642 추천 0 2024.09.07 PM 11:13:22
830 넘기신 분들 중 

pc방에서 시련 도시는 분들이 대다수겠죠 ..?!

니나노/문파요강 써도 진짜 렙업 어떻게 하시는지 의문 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08 AM 08:31
     
    오랜기간 손사냥+시련으로 이루어진결과물입니다
    굳이 PC방을안가신다고해서 엄청더 오래걸린다거나 그럴일은 많이없을테니 시간을많이투자하시는게맞습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