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케 템창도 그렇고,,생산용 부케 따로 키우는게 좋을지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도적
불커@무휼
-
2024.09.08
PM 12:36
-
-
굳이 안해도 되는데요
생산재료는 주모 금고 창고부케릭들 넣고 쓰면 되고요
생산 올리는거 한케릭만 하셔도 되요
만약 부케릭에 교환안되는장비를 부적작 하고 싶은데 이럴때만 생산 올려요
보통 본캐로 생산도 해서 부적바르고 부케릭에 옮겨요
-
-
궁사
릭죄@연
-
2024.09.08
PM 01:12
-
-
생산재료템들은 대부분 주모가 맡아주기도하고
금고도 최대확장을하면 꽤많이들어가는편이며
모험상점을통해서 아이템 창까지 늘린다면
본캐로하셔도 크게지장은없더라구요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