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용 부케 따로 키우는게 좋을까요?

바람생활 생산
전사

손그림단련@연

조회 613 추천 0 2024.09.08 PM 12:30:40
본케 템창도 그렇고,,생산용 부케 따로 키우는게 좋을지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불커@무휼
    2024.09.08 PM 12:36
     
    굳이 안해도 되는데요

    생산재료는 주모 금고 창고부케릭들 넣고 쓰면 되고요

    생산 올리는거 한케릭만 하셔도 되요

    만약 부케릭에 교환안되는장비를 부적작 하고 싶은데 이럴때만 생산 올려요

    보통 본캐로 생산도 해서 부적바르고 부케릭에 옮겨요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9.08 PM 01:12
     
    생산재료템들은 대부분 주모가 맡아주기도하고
    금고도 최대확장을하면 꽤많이들어가는편이며
    모험상점을통해서 아이템 창까지 늘린다면
    본캐로하셔도 크게지장은없더라구요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