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가지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용타래@연

조회 465 추천 0 2024.09.09 AM 01:57:51

1. 사냥(자동사냥,환상의시련포함),레이드 이런것을 안정적이게 잘하는 직업 순위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무자본~저자본 기준으루

2. 아까 질문 올렸는데, 재질문 합니당.. 제가 현재 협가검6성,황염곤봉6성 이 40연마 되어있는데, 애들을 60연마한뒤, 판매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다른 처리방법이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9.09 AM 05:21
     
    1등은 천인입니다. 리마스터할때 운영자가 좋은 모든 것은 다 넣었다고보시면됩니다. 그담 궁수입니다. 그리고 주술사 .. 등등입니다. 무 저 자본으로는 최고의 직업이죠.

    물론 레이드 할때는 어느정도는 맞춰주셔야 가능합니다. 아무리 기본빵해도 템이 기본이면 .....


    그리고

    6성은 7성~8성이 아닌이상 60연마해봐야 제 값 못받을꺼에요, 물론 황돋이나 각인이 좋다면 팔리겟지만 그것이 아니라면 연마는 최소 7성에서 시작하셔야합니다. 

    부캐 키울때 5성~6성을 낍니다. 굳이 팔아야겠다하시면 60연마한 후에 싸게팔면 팔릴 겁니다. 

    돈 쓰기 싫다고하시면 차라리 장비강화를 통해 7성을 노려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부식되면 연마 추출하면 되니까요.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9.09 AM 09:20
     
    답변이 이미 달려있긴하지만 개인생각을 추가해보겠습니다

    1.
    자동사냥 환상의시련 등등 천인직업도 좋긴하지만 무자본~저자본구간에서는 힘을못쓰긴합니다
    도사직업 추천드립니다 도사직업의경우 투력만맞추셔도 격수들이 데리고다니기때문에 쉬운직업군에 속합니다
    8차이후에는 공격형으로도 전환이가능하니 해보시는걸추천드립니다

    2.
    중국장비 6성을 40연마하셧다면 버리기에는 조금아까운 장비입니다
    해당장비류를 더 연마하셔도되고 강화를통한 7성도전을 해보시는것도 방법이긴합니다
    그마저도 싫으시다면 해당장비를 7성장비 구매이후 연마재료로 사용해버리는것도 방법이긴합니다만 연마한 금전이 아깝긴하겠죠

    금고에넣어두시고 나중에 사용하실서브무기로 두시는것도 방법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