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노오 잘 깨지는편인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730 추천 0 2024.09.09 PM 08:15:31
유튜브로 공부하고 오늘 한 3판했는데
3판 다 배가 침몰되서..
열심히 한다고 배 구멍막고 사람들도 다 잘하는데 ㅜㅜ
3판 다 깨질못했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잔이슬비@연
    2024.09.09 PM 08:18
     
    스사노오를 뚜드려 팰 수 있는 딜러분이 부족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9.09 PM 08:52
     
    스사노오가 해보면 대학교조별과제느낌이라
    한두명잘한다고해서 깨지는건아닌거같습니다
    메인딜러 한두분있으시고 손빠르신분들이없으면 클리어가 어렵더라구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