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이라 그런 건 아닙니다. 호박 캐는 속도는 천천히 잡아도 들어오는 갯수는 비슷해요사막 1굴, 2굴이 양쪽 언덕에 몹들이 있는데 이샠들이 자사 때 진짜 안 잡힙니다. 빠딱빠딱 안 내려오고 캐릭은 멍 때리구요....
근접 격수가 자사 돌리면 모두 그렇구요.. 도적은 범위기가 거의 없어서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전 천인이라 쿨타임은 좀 있지만 범위기가 있긴 해서 겨우겨우 넘어가긴 하더리구요
신강비 수급이 좀 덜 되겠지만.. 호박이 너무 안 캐지면 가네샤 도는 걸 추천드리거나 아니면 1굴, 2굴에서만 손으로 컨트롤 해주는 것도 좋아요
진짜 언덕에 몹 올려두는 건 어떤 x 가.생각해낸 건지 사막 돌 때마다 개패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