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사막 도적 자사 쓰레기인가요? 4시간 돌렷는데 호박 250개 들왓네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자연의크림@연

조회 855 추천 0 2024.09.10 AM 09:39:55
자사를 4시간 돌렷는데 호박 250개뿐인데 도적이 쓰레기인거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0 AM 09:56
     
    도적직업 자체가 사냥에있어서 좀 안좋은게있더라구요
    주로 단일대상 타겟형식이라 그런거같아요
    202503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4.09.10 AM 10:36
     
    도적이라 그런 건 아닙니다. 호박 캐는 속도는 천천히 잡아도 들어오는 갯수는 비슷해요
    사막 1굴, 2굴이 양쪽 언덕에 몹들이 있는데 이샠들이 자사 때 진짜 안 잡힙니다. 빠딱빠딱 안 내려오고 캐릭은 멍 때리구요....

    근접 격수가 자사 돌리면 모두 그렇구요.. 도적은 범위기가 거의 없어서 더욱 그런 것 같습니다.
    전 천인이라 쿨타임은 좀 있지만 범위기가 있긴 해서 겨우겨우 넘어가긴 하더리구요

    신강비 수급이 좀 덜 되겠지만.. 호박이 너무 안 캐지면 가네샤 도는 걸 추천드리거나 아니면 1굴, 2굴에서만 손으로 컨트롤 해주는 것도 좋아요

    진짜 언덕에 몹 올려두는 건 어떤 x 가.생각해낸 건지 사막 돌 때마다 개패고 싶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