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8차한 도적인데 시련 비슈누 경치가 내사지보다 적은거같은데 비슈누사냥 노하우가있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잔이슬비@연
-
2024.09.10
PM 01:44
-
-
저는 그냥 아무 생각없이 연꽃주길래 계속 비슈누 하고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09.10
PM 01:47
-
-
비슈누가 약간 더 높긴한데 이게 잘 받으려면
무조건 각 기둥마다 훈족경계령 게이지를 100% 채워서 폭젠 나오도록 해야합니다.
안 그러면 경험치 양이 확 줄어들어서 경험치 손실이 일어날 거예요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