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저번달 바람 모험 좀 부실했던 것 같은데
이번 바람 모험은 좀 빵빵한 것 같아서 그러는데
14900원 투자할만한가요 무자본~중자본 기준..
그리고 심야광산 채굴셋 2품 or 1품 없는 기준에서
도시락 먹어가며 돌리면서 [구] 아이템 노려봐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이왕쓸꺼 빙고에서 쓰는게 나을까요
저번 바람패스때 준 캐시템을 해제천? 사용 가능한 것 같던데
이번 빙고 바놀이나 겜풍 찾아봐도 정보가 안보여서 그러는데
여기서 주는 1품의도 해제천 사용 가능 할까요
그리고 보니까
이번껀 돈야랄이다 돈에 미르띤 운영진이다 하던데 가성비 별로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