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에 없어서 여쭤봅니다.

아이템 기타
도적

팔고있습니다@연

조회 442 추천 0 2024.09.11 PM 10:34:05
청룡의피해흡수 얼마에 팔수있을까요?
거래는 가능하지만 거래소에 없고 시세도 없어서요.
안좋은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1 PM 10:35
     
    현재는 피해흡수각인을 잘안쓰기도하고 예전각인아이템의 산물이라
    현시점에서는 거래가 잘이루어지지않습니다.
    주모에게 맡겨두시거나 금고에넣어두시는걸 권장드립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