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부식이 되어도 일단 강화 시도 하나요? BEST

캐릭터 직업
주술사

비@연

조회 1222 추천 0 2024.09.12 AM 01:30:59
아니면 그냥 냅두나요..?


부식되면 탬을 못쓰게 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2 AM 01:47
     
    부식이 되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인이든 연마든 황금돋보기든 붙여서 장비로 사용할 수 있구요

    대신에 부식된 장비는 교환이나 다음단계로의 강화(7성 > 8성/ 8성 > 9성 등)를 못할 뿐입니다.
    202508

    추천 2

  • 궁사 릭죄@연
    2024.09.12 AM 06:22
     
    평생가져갈 아이템으로생각하고 각인 강화 황돋 진행하는거같습니다
     으야꿍님말처럼 옵션은 그대로살아있기때문에 기존에쓰던무기 
    평생가져갈 졸업템으로 보고 강화부터 달리는분들이 많은듯합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