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화면..창모드...

캐릭터 직업
살수

잊군@연

조회 880 추천 0 2024.09.12 PM 10:12:52
혹시........
놋북에서 하다가 창모드>전체화면 눌럿는데 지원안한다고 안켜지는데..


창모드로 다시 바꺼서 키는방법이?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2 PM 10:15
     
    시작이안되신다면 클라이언트를 지웠다가 다시 설치하시는게제일쉬워보이네요
    고객센터에 문의하셔도 2~3일정도는 소요될거에요 지웠다가다시까시는게빨라보입니다
    202503

    추천 0

  • 살수 잊군@연
    2024.09.12 PM 10:16
     
    아니요 전체화면이 안되서 안켜진다고요...

    창모드로 인터넷에서 할수잇는방법이요.

    추천 0

  • 도사 둘기핑@연
    2024.09.14 PM 12:27
     
    저도 같은 상황이라 정말 답변 듣고싶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