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깔고말고가아니라.. 창모드실행이요.

캐릭터 직업
살수

잊군@연

조회 4604 추천 0 2024.09.12 PM 10:27:01





아니 제가..안에서 모르고 창모드>전체 눌럿더니.. 튕기면서 그래픽카드가 뭐시 안대니 머니 떠요..


놋북이라서그런가..


근데 다시 켜니깐 전체화면으로 설정되서 켜지지않고 자꾸 저것만떠요..


밖에서 창모드로 바꾸거나 설정할수잇는방법이없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2 PM 10:30
     
    예전에는 홈페이지에서 창모드/전체화면 설정으로 진입이 가능하였지만 
    현재는 제대로 사용이되지않고있어 클라이언트 삭제후 재설치를 권장드리는겁니다
    202503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2 PM 10:36
     
    혹시 해상도 1600x900에서 실행되지 않는다고 뜨시면

    해상도를 다른 해상도로 변경 후 실행해보시겠어요?
    1920 x 1080이나 1280x720 등으로 한번 시도해봐주세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