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들 갑옷 투구 문의드려요

아이템 장비
천인

나결@연

조회 805 추천 0 2024.09.13 PM 03:56:12
1. 갑옷 투구 부캐마다
 금린4성 40연마 악귀문각인 천천히
OR
2. 갑옷 투구 돌려입기
 마령6성 바방무각인 노연마

뭐가 투력 더 잘나오나요?
검은용솔플이 목표입니다!
환웅가고픈데 연마도안되고 돌려입기도안될거같아서요!

또는 3. 다른돌려입기좋은 갑옷투구 또있을까요 추천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무기는 돌려쓸거없겠죠? 이건각각 중국 무기 4성 - 6성 40연마 정도는 해줄까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3 PM 04:04
     
    투력은 금린 4성에 40연마가 더 나올 거예요

    일단 악귀문 기본 각인(1.28% 4줄)과 바방무 각인 (1.6% + 0.32%)의 전투력차이는 약 300정도 되고
    금린 4성갑옷에 마령갑주6성이면 마령갑주가 400이 더 높긴하지만

    금린 4성에 40연마를 하시게 되면 40연마만으로 1200 전투력이 더 올라갑니다.
    대신 연마하는 순간 교환불가가 됩니다.

    이외에는 태광천신의복 6성, 태광천신금잠 6성도 연마만 하지 않는다면 무제한 교환이 가능합니다.
    (근데 장비자체의 투력은 태광천신6성보다 마령갑주6성이 조금 더 높구요
    투구는 마령투구6성보다 금잠6성이 조금 더 높습니다.)


    202508

    추천 0

  • 천인 나결@연
    2024.09.13 PM 04:47
     
    으야꿍님 그래서 멀로하죠?ㅜㅜ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3 PM 04:59
     
    일단 이게 정답이 아니라서 개인적인 의견으로만 들어주세요!

    투구는 금잠 6성이나 마령 6성, 갑옷은 마령 6성으로 연마하지말고 돌려쓰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게
    연마한것 보다는 각각 전투력 500씩 정도 낮긴 하지만
    대신 다른 캐릭들이랑 돌려쓸 수는 있어서 그러셔도 될 것 같구요

    대신 무기랑 손, 망토는 연마하셔서 쓰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투력도 올리고 보스 잡을 때 딜은 나와야 해서
    특히 무기랑 망토는 연마할 때 방어도무시 올라가는 것 위주로 (중국/환웅/타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