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지폭에서 죽으면 진짜착용하고잇는 템 떨구나요 ?

캐릭터 직업
천인

제노스칸@연

조회 679 추천 0 2024.09.13 PM 10:10:02
12지폭에서 죽으면 진짜착용하고잇는 템 떨구나요 ?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3 PM 10:22
     
    과거에는 그랬는데 꽤오래전 패치이후 시체드랍이(착용아이템 드랍)되지않습니다
    편하게 즐기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