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로 도적 가지고 있는 복귀 바린이 입니다.
복귀한지 2주차 되어 가는데 주캐릭 주술사 가지고 있고 부캐 도적 키워봤습니다.
지금 렙 630정도에 봉래산 자동 사냥 보내보고 있는데요..
쓸~~ 캐릭에 장비도 쫌 입혀줄려고 (나중에 레이드도 돌고...)
1억정도 생각해서 장비 템셋 할려고 했는데....
갑옷 보다가 이쁜거 나왔길래 덜컥 5천만전 주고 구매 해버렸습니다. [환웅의도복8성(1.6+0.3)기특괜춚]
나머지 5000천만전 가지고 뭘 하지를 못하겠네요..
님들 같으면 어떻게 템 꾸려서 서서히 맞춰 나가실껀가요?
도적은 첨 키워봐서 무기도 뭐 잡아야 할지 영~ 감도 안오고...
나머지 부위 템들은 더할나위 없고요..
막막하네요
도와주세요 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