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715입니다.
몇 가지 여쭤보겠습니다.
1. 자동사냥이 아닌 실제로 사냥할 때
자동스킬 되는 스킬 중 파열, 폭풍우 제외하고는 전부 자동스킬 켜놓고 하고 있는데요
파열은 쿨과 체마 빠지는 비율이 커서 무조건 힘들 거 같은데
폭풍우도 켜면 힘든가요?
2. 찰나와 행운은 안 끊어지게 수시로 써야 되는 거 맞죠?
맞다면 찰나는 730인가? 자동스킬 되기 전까지는 그냥 손가락 아플 정도로 계속 눌러야 되는 거네요?
행운은 지속시간 30초에 쿨이 15라 무난하고요.
3. 우레, 폭풍우는 당연히 주력 같은데 파열 얘도 많이 쓰는 사람은 쓰지만 범위가 짧아서 안 쓰는 사람도 많다던데 맞나요?
웬만하면 쓰는 게 낫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