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황돋은 쓰는건가요?

아이템 분해&강화
도적

팜코@연

조회 492 추천 0 2024.09.15 AM 01:21:35
명중 황돋은 쓰나요?

쓰고 판다면 얼마나 할까요?

손부위 돋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오빠나졸려@연
    2024.09.15 AM 01:44
     
     팔리지는 않는데, 직접 쓰기에는 꽤 괜찮은 돋인 것 같습니다.
    202407

    추천 0

  • 평민 민족병쉰@무휼
    2024.09.15 AM 07:05
     
    저는 명중률이 굉장히 잘나왔지만 아쉽게도 하필 민첩옵션이라....... 차라리 공증 0퍼나 마치 0퍼 이런게 있으면 황돋수치변경권이라도 사용할텐대 이건 머 .

    투력이 500대이면 지금시세로 100이구요 600~700사이면 150~200하겟네요 지금 물량이 많이 풀려서 시세자체가 내려갔어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