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관 도깨비 추가각인비서 사용질문입니다

아이템 각인
천인

사공은율@연

조회 923 추천 0 2024.09.15 AM 03:00:57
2.7 4줄부터 악귀문한걸로 작업중인데

보통 방무는 1.6부터 추각 쓰는게 효율적이라던데

방관은 언제부터 추각 써주는게 제일 효율좋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5 AM 06:16
     
    보통 방관은 추가각인이 방관 1% 이상 뜨게 하는게 좋은데
    도깨비추가각인비서로 방관 3.8% 미만일 때는 50%수치(확률 1%)가 나오게 해야 해서 (방관 3.8%부터는 아마 25%수치부터 방관 1% 이상이 뜰 거예요)
    그 밑이면 어느수치든 1% 확률은 뚫어야 합니다. (그래서 효율이 좋은 편은 아닙니다.)
    웬만하면 수치 높을 때 사용해주시구요 적어도 3%는 넘겨서 사용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