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0찍고 시련은 어디도나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잎빛@연

조회 868 추천 0 2024.09.15 PM 05:31:56
천인이라서그런지 모랄도 비누슈보다 내사가 더 잘오르는느낌인데...

혹시 다른 800찍은분들은 시련 어디 도셧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5 PM 06:00
     
    저는 비슈누로 돌았는데 비슈누는 한번에 빨리 잡아서 게이지를 100퍼를 맞춰야
    폭젠이 되기 때문에 그걸 맞추지 못하면 오히려 경험치 손실이 일어납니다.

    도시면서 내사지성과 비슈누 중 가장 잘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202508

    추천 0

  • 천인 알콩알이@연
    2024.09.16 AM 03:31
     
    천인이면 비슈누가 더 편할텐데.. 내사에 많이 적응하신 것 같네요. (내사는 맵이 넓어서 근접인 천인에겐 살~짝 별로였습니다.)

    일단 저는 비슈누를 돌았습니다. 왜냐하면

    1. 비슈누는 보통 솔플하면 16~17분 정도 걸립니다. 7일 동안 니나노 풀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사는 솔플하면 20분 좀 안 되게 걸립니다. 7일 동안 니나노 풀 유지할 수가 없습니다.

    물론 내사를 15분 이렇게 돌면 되겠지만... 솔플로는 좀 힘들 거라 생각되네요

    2. 비슈누가 시간이 좀 더 안정적입니다. 몹들이 나오는 위치도 정해져있고 루트도 단순하구요

    하지만 내사는 2굴에서 상자가 구석탱이에 가있거나 막사 놓치고 이러면 시간이 딜레이 되고
    3굴에서 번호 위치에 따라 동선이 매우 들쭉날쭉 합니다.

    이런 부분이 좀 스트레스고 시간이 딜레이 되면서 결국엔 마지막 날 니나노를 몇 판 못 쓰게 됩니다. 손해죠?



    그리고 풀 경계령 유지하면 비슈누가 내사보다 경치 더 많이 줍니다. 폭풍우 잘 활용해서 풀 경계령 유지해보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