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할려면 방어구중에 뭐부터해요?

아이템 장비
주술사

수졍@연

조회 670 추천 0 2024.09.15 PM 08:03:54
무기
투구
망토

방어구 중에 연마 뭐부터 하는게 맞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5 PM 08:10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연마비용이 적게 드는 것부터 해서 전투력 빨리 챙겨가시면 좋긴 하지만

    손부위를 연마하셔서 레이드에 필요한 명중률과 연마 달성 보너스로 마법치명을 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구요. (다만 명중률 충분하시다면 약간 미뤄도 될 것 같습니다.)
    무기, 망토를 통해서 방어도무시나 방어구관통을 챙겨갈 수 있기 때문에 먼저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