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에 연마가 생긴 이 후에 중국 손 이나
환웅 손 일본 손 등등이 인기가 엄청 많아진 것 같은데요
연마석 기타로 연마하는 템들을 연마안하는 이유가
제 생각엔 돌파석 비용이 비싸서 그런것 같은데
그런 이유 말고 제가끼고 있는 상고팔 이라던지 진서라마옥팔찌 라던지 이런 기타템들을 안끼고 일본이나 중국 환웅 반지들을 끼는 다른 이유가 있을까요??
요즘은 그래도 연마돌파석 비용도 많이 낮아지고 있는 추세 같은데 그럼에도 기타 손부위 말고 중국 일본 환웅 손 부위가 아직도 인기 많은이유가 연마비용이 기타보다 저렴한 이유 말고 다른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