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만두행님@연
제가 바람의 나라를 다운받고 게임시작을 눌렀는데 넥슨 시큐리티까지 떳다가 아무일도 생기지 않고 실행이 되지 않네요ㅠㅠ
참고로 재설치도 해봤고 해보라는거 다해보구 운영자 한테도 문의했었는데 대답이 오질않네요ㅠㅠ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