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는 계속할지 찍먹인지 모르겠어서
1억정도로 소소하게 템맞춰서 이것저것 해보면서 알아가보려고 하는데요
아이템 셋팅을 구글링이나 유튜브 검색을해도 너무 겹치는 템들이 별로 없더라구요..ㅠㅠ
현재 착용중인템은 그냥 승급하면주는 마성템+보무목 말고는 없습니다..!!
무기는 적혈봉? 그게 추천이 많은거같긴한데 뭐 각인,스킬붙는거 다 하나하나 봐야하던데
제 부족한 지식으로는 알아야할게 너무 많아서 힘들더라구요...ㅠㅠ
아니면 그냥 지금처럼 무자본으로 게임을 알아가는게 낫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