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이 좋다고들었는데 환웅7성이나 7손상을 사고싶거든요 근데 환웅7성은 연마석을쓰기엔 좀아깝나요? 뭘껴야될까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궁사
릭죄@연
-
2024.09.16
PM 09:40
-
-
연마까지고려중이시라면 8성이상은 생각하셔야합니다
방무세팅일경우 환웅이좋고
방관세팅이신경우 가성비로 태염갑옷(일본전설)도 많이합니다
무자본~중저자본의경우 방무세팅이 방관세팅일때보다 효율이더좋기때문에 방무세팅을 많이합니다
방무세팅을하신다면 추가적인 정보자료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해보셔요
202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