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인데 갑옷을 뭐껴야할까요?

캐릭터 직업
도적

도깨비방어구@연

조회 576 추천 0 2024.09.16 PM 09:23:01
환웅이 좋다고들었는데 환웅7성이나 7손상을 사고싶거든요 근데 환웅7성은 연마석을쓰기엔 좀아깝나요? 뭘껴야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6 PM 09:40
     
    연마까지고려중이시라면 8성이상은 생각하셔야합니다
    방무세팅일경우 환웅이좋고
    방관세팅이신경우 가성비로 태염갑옷(일본전설)도 많이합니다
    무자본~중저자본의경우 방무세팅이 방관세팅일때보다 효율이더좋기때문에 방무세팅을 많이합니다
    방무세팅을하신다면 추가적인 정보자료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해보셔요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