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천신 키우는중 옛날에 생산 잠시 올려둔게 있는데요..

바람생활 생산
천인

섬유질@호동

조회 555 추천 0 2024.09.18 PM 04:46:01
본캐는 천인 하고 있는데요 생산 새로 처음부터 키우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예전에 키웠던 천궁 이거로 그냥 키우는게 나을까요???
별거 아닌거 같은데 엄청 고민이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8 PM 04:50
     
    보통은 생산부적을 직접 바를 때가 가장 손꼽히는 문제라
    부캐에 두게 되면 본캐 키울 때 교불장비나 부캐에 옮길 수 있는 템이더라도 봉인 문제가 있는 등 생산강화부적 바를 때 여러 불편함들이 있어서
    본캐에 강화술정도 명장인까지는 올려두시면 좋습니다.

    그런데 이런 것 상관없이 순전히 생산 제작만 하시는 거면
    부캐 생산을 그대로 올리셔도 괜찮습니다.
    202508

    추천 1

  • 궁사 릭죄@연
    2024.09.18 PM 05:47
     
    궁사직업이 생산을 하기에 적합한 직업이아니다보니
    새로 키우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궁사스킬류자체가 무기를착용후 스킬을사용하여야되는직업이기때문입니다
    202503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