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염익'2성

육성 환수&신수
도적

용타래@연

조회 490 추천 0 2024.09.18 PM 11:23:06

1. 풀옵션 만들고 싶은데, 환수장비돋보기로 하는게 가치 있을까요??

2. 염익이 희귀등급 이던데, [희귀]강화석으로 대장간에서 연두색글자로 된거 올릴수있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8 PM 11:28
     
    1. 주작염익을 강화하면 최대수치가 더 올라가서
    적어도 3성 이상일 때 하는 게 좋을 것 같은데요
    만약 스사노오나 이벤트로 기간제로 주어진 환수장비돋보기를 쓸 곳이 없다면 사용하셔도 돼요

    2. 네. 주작염익'2성이 희귀등급이라서 희귀강화석으로 강화석으로 올라가는 연두색 수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