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무 천인 유저입니다.
현재 5+1방무로 갑옷,무기,투구를 끼고 있습니다.
노도핑
방무509
방관732
공증170
마증425
마치168
이 정도 되는데
1. 5+1에서 6+2나 그 위로 스펙업을 하면 체감이 클지 궁금합니다. (예: 레이드 1제압컷이 아슬아슬하게 안나던게 1제압컷이 쌉가능해진다)
5+1 > 6+2 많이 다르게 느껴질까요?? 돈을 쓸만한 가치가 있을까요??
2. 1) 5+1 각인에서 6+2로 악귀문 포인트로 직접 만든다
2) 악귀문 포인트로 4444나 5555 혹은 5+1을 만들어서 팔고, 그 돈을 보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