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석상자 가성비

캐릭터 직업
마도사

마뗏@연

조회 593 추천 0 2024.09.19 PM 05:35:46
캐시샾에 연마석상자를 일단 샀는데
제가 일본류장비랑 기타류장비만 끼고있어요 연마석을 그걸로 바꾸기엔 아깝다는 느낌입니당.
거래소보니까 환웅부터 비싸던데 장비하나는 환웅장비로 바꿔서 연마하는게 나을려나요?
타계나 용장비도 저렴하고 성능좋은게 있나요?? 마도사입니당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9 PM 05:38
     
    환웅이나 용장비가 연마석상자의 가성비는좋긴합니다.

    방무세팅이시라면 환웅장비를 연마하시면되고
    방관세팅이시라면 용장비를 연마하시면되겠습니다.

    +
    타계장비는 포지션이 애매해서 비추천하는 장비중하나입니다.

    +
    망토부위를 용망토나 타계망토로 변경하시는건어떨까요?
    202503

    추천 2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9 PM 05:40
     
    나중에 망토부위하실 때 타계쪽 고대마령의비수라던가
    옷. 투구를 환응으로 하실 생각이 있으시다면 그때 사용하셔도 되구요
    만약 그럴 생각이 전혀 없으시다면 일본 장비에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202508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