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레이드입장할때 용셋 필요없는건가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고구마깡조아@연

조회 446 추천 0 2024.09.19 PM 07:55:45
예전에는 흑룡장? 갈때 용 세트 입어야 입장됏는데 이제 그냥입장되는건가요??
팔아도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19 PM 07:57
     
    넵 환골탈태 때 패치 되었고, 이제 흑룡장 입장할 때 용셋 없이도 입장 가능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