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렙 746 천인인데요.
자동스킬 켜둔 건
각종 버프들, 정기탈취, 수호낙뢰, 회선강풍, 백우, 순보, 낙풍, 예리함, 용오름, 신성해제, 하늘기도, 천금신권에
750 되면 찰나도 자동스킬 켤 건데요
현재 직접 누르려고 퀵슬롯 1~0에 올려둔 건
1 행운
2 행조(순보+예리함, 자동스킬 켜놨지만 직접 쓰기도 합니다)
3 폭풍우
4 파열
5 우레
6 행조(낙인 2개)
이렇게 해놨는데
자동스킬을 너무 많이 올려둔 건가요?
시련할 때는 뇌정벼락 이런 거 받고 하면 잡몹 금방 죽으니 지금도 문제가 없는 거 같은데
나중을 위해 연습한다 치면 어떤 식으로 스킬을 쓰는 게 좋나요?
자동스킬 빼고 직접 누르면 좋은 것들도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