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딜사이클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도적

쪼잔왕@유리

조회 1009 추천 0 2024.09.19 PM 09:09:21
일단 렙 746 천인인데요. 
자동스킬 켜둔 건 
각종 버프들, 정기탈취, 수호낙뢰, 회선강풍, 백우, 순보, 낙풍, 예리함, 용오름, 신성해제, 하늘기도, 천금신권에 
750 되면 찰나도 자동스킬 켤 건데요 

현재 직접 누르려고 퀵슬롯 1~0에 올려둔 건 
1 행운 
2 행조(순보+예리함, 자동스킬 켜놨지만 직접 쓰기도 합니다) 
3 폭풍우 
4 파열 
5 우레 
6 행조(낙인 2개) 

이렇게 해놨는데 
자동스킬을 너무 많이 올려둔 건가요? 

시련할 때는 뇌정벼락 이런 거 받고 하면 잡몹 금방 죽으니 지금도 문제가 없는 거 같은데 
나중을 위해 연습한다 치면 어떤 식으로 스킬을 쓰는 게 좋나요? 
자동스킬 빼고 직접 누르면 좋은 것들도 추천 부탁드려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릭죄@연
    2024.09.19 PM 09:22
     
    어차피 자동사용을해두셔도 스킬이 버벅거리면서 나가기때문에 크게 의미가없어 결과적으로는 행조를사용하셔야합니다

    행조하나로 순보+예리함+낙풍+파열 사용하시면됩니다
    행조 컨트롤이되신다면 보스몹에게 낙인행조를사용하셔서 체마회복하시면서 딜사이클돌리시면됩니다

    행조짜는것보다는 아무래도 직접누르시는게 커맨드꼬일일도없고 하다보니 가능하시다면
    예리함, 낙풍, 파열은 직접사용을 권장드립니다
    202503

    추천 1

  • 도적 쪼잔왕@유리
    2024.09.19 PM 09:36
     
    감사합니다.
    여기저기 검색해봤는데 천인은 행조 쓰면 딜 씹힌다고 구리다고 해서 일부러 최대한 줄였는데 아닌가 보네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9.19 PM 09:55
     
    행조를쓰시면 아무래도 스킬류가 한두개씩 먹히는감은 있긴합니다

    쿨타임 0.25초~0.5초되는 스킬을 2~3개씩 한번에누르기가 사실상 불가능해서 행조로 묶어서 사용중인데
    제기준에 천인으로 행조스킬 사용할때는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