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인 직접 손으로 눌러줘야 하는 스킬은 뭐가 있을까요?

캐릭터 직업
천인

오늘만나고고@연

조회 832 추천 0 2024.09.21 AM 08:41:29
지금까지

모든 버프는 자동스킬 on

딜 순보, 예리함, 낙풍, 파열, 폭풍우, 우레 제외 모두 자동스킬 on

이러고 하고 있었는데

어제 750 찍어서 아직까지는 대충해도 시련과 거마왕 정도니까 문제가 없는데

나중되면 어떤 레이드? 딜 타이밍때
버프 어떤 것들은 자동스킬 끄고 행조로 묶어서 쓰든 그냥 쓰든 해야하는 거 같고

** 마찬가지인 거 같은데

자동스킬 끄고 직접 쓰는 게 필수 수준인 버프들과 딜 스킬 알려주세요.

딜은 스킬 쓰는 순서도 부탁드립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9.21 AM 08:50
     
    저는 정기탈취, 하늘기도는 직접쓰구요

    낙인 2종 묶어서 행조씁니다

    이거 외엔 행조쓰는거 없고, 나머지 버프는 자동사용 해둡니다. 


    예리함, 순보, 파열, 낙풍은 행조로 안묶고 직접씁니다. 직접쓰는게 자동사용이나 행조에 비해 연사속도가 확연히 빠릅니다. 

    레이드때는 위 공격스킬  빠르게 연사해서 천기 쌓고 선풍 섞어줍니다. 천기 충전될때마다 천금신권 써주면 됩니다. 

    다타일 보스는 보라게이지 바닥일때 맞춰서 강화 우레 써줍니다. 

    백우는 체력관리용으로 중간중간 봐가면서 써주면 됩니다. 

    행운 안빠지게 계속 관리해주구요. 행운은 두칸 할애해서 하나는 본인한테 바로 걸리도록 설정해두고 하나는 여럿이서 사냥갈떄 타인 버프용으로 씁니다.

    추천 0

  • 천인 오늘만나고고@연
    2024.09.21 AM 09:38
     
    감사합니다.
    버프 중 집중공격은 따로 써야 할 거 같은데 맞나요?

    그리고 혹시 폭풍우는 언제 쓰시나요?

    추천 0

  • 주술사 텅슬@연
    2024.09.21 AM 09:53
     
    집중공격,집중방어등은 별도로 사용해주시는게 딜사이클 운영시에 좋을듯하고
    폭풍우스킬은 쿨타임이 3초정도로 자동마법사용으로 두시고 필요시 직접누를수있게 커맨드세팅해두시는게 좋은거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