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모든 버프는 자동스킬 on
딜 순보, 예리함, 낙풍, 파열, 폭풍우, 우레 제외 모두 자동스킬 on
이러고 하고 있었는데
어제 750 찍어서 아직까지는 대충해도 시련과 거마왕 정도니까 문제가 없는데
나중되면 어떤 레이드? 딜 타이밍때
버프 어떤 것들은 자동스킬 끄고 행조로 묶어서 쓰든 그냥 쓰든 해야하는 거 같고
** 마찬가지인 거 같은데
자동스킬 끄고 직접 쓰는 게 필수 수준인 버프들과 딜 스킬 알려주세요.
딜은 스킬 쓰는 순서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