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뇨의질주@연
안녕하세요
바람을 새로 복귀한 유저입니다.
너무 많이 변했고 뭐가 뭔지 모르고 시작해서
공홈 노하우 게시판에서 글을 참고해서 '마도사'를 육성 중인데요
영웅의길 진행 도중 흉노족 소탕부터 몹이 너무 쎄서 잡을수가 없습니다..
356 마도사 3차이구요
제가 잘 몰라서 스킬활용을 못하는건지 가서 한대 맞으면 죽어버리더라구요..
원래 파티사냥으로 임무를 수행하는곳인건가요?
이전글
다음글
총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마도사의 경우 항상 버프를 유지하면서 싸워야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뇌속성의 버프를 사용하여 싸우는 것을 추천하며 계속 써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마력은 틈틈히 채워주면서 체력회복 스킬을써주면서 싸우면 버티면서 싸우실수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