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과금유저는 돋을 어떤걸로 끼는게 좋을까요??

캐릭터 직업
마도사

마뗏@연

조회 518 추천 0 2024.09.22 PM 03:09:22
마치는 생각보다 넉넉하더라구요
방무셋인데 공증 방무는 너무 비싼것 같고 공증만 챙기기엔 투력이 딸리고..
욕심부리기엔 비싼것 투성이니까 바린이 저렴한 황돋은 멀로 끼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투력높은돋 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듸저스@연
    2024.09.22 PM 03:11
     
    명중 단일돋 어떠신가요?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9.22 PM 03:18
     
    소과금이라도 결과적으로 방무는 다 챙기셔야하기때문에
    한부위씩이라도 방무단일돋 4%대이상, 금전적여유가되신다면 4.5%대+@(공증,마치,명중,마력증강,방어도,방어구관통 등)을 구매하시는게맞습니다
    한부위씩 맞출수있는부위만 맞추시고 금전이모이는대로 추가적으로 준비하시면됩니다
    202503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