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2등급 99렙 이후로

육성 환수&신수
영술사

왜때리는데@연

조회 697 추천 0 2024.09.23 PM 10:17:46
어떻게 해야 다음단꼐로 진화할 수 있나요 진화 버튼 눌러도 아무것도 안뜨는데ㅜ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23 PM 10:19
     
    아래 환수선택하고 진화 누르셔야합니다.
    진화하려는 환수를 선택하고 해주세요!

    202508

    추천 0

  • 영술사 왜때리는데@연
    2024.09.23 PM 10:23
     

    답변 감사합니다 전 왜 이렇게 뜰까요ㅠㅠㅠㅠㅠ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23 PM 10:32
     
    환수 > 수호탭에 들어가서 시동환수 해제하고
    진화 눌러주세요!
    시동 중이면 진화 못합니다!
    (보통 환수 없을 때 처음 만들면 바로 시동이 등록돼서 시동 해제하고 진화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모험 중이면 모험 끝내셔야 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