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다음단꼐로 진화할 수 있나요 진화 버튼 눌러도 아무것도 안뜨는데ㅜㅜ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09.23
PM 10:19
-
-
아래 환수선택하고 진화 누르셔야합니다.
진화하려는 환수를 선택하고 해주세요!
202508
-
-
영술사
왜때리는데@연
-
2024.09.23
PM 10:23
-
-

답변 감사합니다 전 왜 이렇게 뜰까요ㅠㅠㅠㅠㅠ
-
-
주술사
으야꿍@연
-
2024.09.23
PM 10:32
-
-
환수 > 수호탭에 들어가서 시동환수 해제하고
진화 눌러주세요!
시동 중이면 진화 못합니다!
(보통 환수 없을 때 처음 만들면 바로 시동이 등록돼서 시동 해제하고 진화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모험 중이면 모험 끝내셔야 합니다.)
202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