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캐 어떻게 키우는 게 효율적인가요?

캐릭터 기타
천인

빅승현@연

조회 2259 추천 0 2024.09.24 AM 12:19:20
지금 부캐는
매일 하는 건
시련, 레이드인데요
본캐 포함 4캐릭을 하고 있다면
어차피 문파요강 없이는
경험치 잘 안 오르니
시련은 문파요강 있을때만 하고
요강 끝나면 시련 더 돌바에
다른 부캐 키워서 가문작 하는 게 더 나을까요?
아니면 부캐도 시련만큼은 요강 없어도 10회씩 다 도는 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4.09.24 AM 12:47
     
    ~600까지 영길, 6차찍고 제천대전 참여, 650찍고 안시성 -> 이렇게하면 655 까지 시련 한판도 안돌고 만들 수 있습니다. 

    이후엔 문파요강 시간만 시련돌고(3,4판정도) 안시성만 꼬박꼬박 해서 700 찍으시고 

    7차승급하고나면 다시 제천대전 참여 -> 레벨 717쯤 됩니다. 시련 몇판 더 해서 720찍고 바로 안시성. 이러면 730까지는 금방키웁니다. 




    시간많으시면 바람모험에서 주는 18k요강 이용해서 매일매일 시련 10판씩 꼬박꼬박 도는게 좋긴하죠. 근데 시련도는게 피로도가 심해서 저는 못합니다. 

    추천 0

  • 궁사 릭죄@연
    2024.09.24 AM 08:04
     
    바린이나르샤이벤트를하신다면
    2~3시간정도면 6차에서 7차까지는가능합니다
    안시성, 환상의시련 두가지만하여도 레벨이 금방오릅니다

    부캐라고하신다면 7차 언저리에서 멈추셔도됩니다
    202503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