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색호박 노가다를 하느라 미승급 캐릭터로 몇날 며칠 흉가를 돌고 있는데요
원체 나오질 않다보니 결국 경험치가 꽉차는 바람에 레벨이 1차승급 201까지 치솟고 말았습니다
혹시나 해서 그 이후에도 돌아보니 딱히 패널티 알림이 뜨지는 않는데요
1. 패널티 알림이 뜨지 않는 이상 온전히 기존 드랍율 적용을 받고 있는 건가요?
2. 패널티 알림이 뜨지 않더라도 레벨이 차이가 나면 드랍율이 저레벨에 비해 줄어들게 되나요?
이게 원체 드랍율이 낮아서 않아서 안나오는 건지, 아니면 제 레벨때문에 드랍율 하향 패널티를 은연중에 받고 있는 건지 알 수가 없네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