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레이드때 헬삼매 난사로 잡으시나요? (도트딜 중첩 안된다고 해서..)
2. 시전시간 있는 마법은 자동사용등록해도 제대로 쓰지를 않습니다.. 자아성역 난타하다보니..
잠깐 행동을 멈추면 바로 나가긴 하는데 제가 생각한 그림은 움직이고 있어도 십자 팍팍 나가고 다른 시전스킬도 쭉쭉 나가주는거였는데...
이건 방법이 없나요? 시전시간을 일정구간 맞춘다던가? 하는
3. 레이드때 생사부를 바로 쓰면 제압이 좀 잘 까이나요?? 제압이 너무 안까여요.. 제압 잘 까는방법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