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 스킬 전부자동해두면 체마소모가 너무크더라구요.... 부채꼴범위스킬은 넘약해서 안쓰긴하는데 그 번개나오는 스킬은 자동해두는데 체마소모가너무큰데
보통 스킬 어떻게 운용하실까요?
그리고 무기는 거쳐가는용도로 쓸건데
대붕지옥구노 사전각인작이랑 진서라마옥노 적혈궁 6성 보고있는데 다 연마는 안한다는 기준으로 뭐가좋을까요?
진서라도 좋아보이는데 마옥도추천은 많은데 궁사마옥도는 추천들안하시더라구요 이유가있을까요? 적혈궁은 수리비가 너무많이나와서 꺼려지더라구요
1. 궁사스킬운용
2. 거쳐가는무기
3. 진서라 추천안하는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