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바람의나라 부속성 제2,3,4성 가는 방법

기타 이벤트
도적

수안님@연

조회 4393 추천 0 2024.09.25 PM 01:37:18
옛 바람 시절에 부속성에는 제2,3,4성이 별도로 존재했는데
여기로 가는 방법이 각 부속성 남쪽을 통해서 가는거였는지
예를들면 평양국내간통로 사이에 주택가 가는 길을 통해서
제2,3,4성을 가는거였는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는데
어떻게 가는 방법이 맞는 방법일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4.09.25 PM 02:03
     
    지금은 막힌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마 산해관/신성 등 남쪽으로 내려가면
    비바람으로 막혀있는 포탈이 하나 있는데 이게 그 잔여물 같구요



    지금은 동부여쪽만 영웅의길로 형태가 남아 있습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