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파 광장 보니까 연 서버 글만 보이고
하자 서버는 안 보이더라고요.
그리고 예전에 어떤 분에게 들었는데
문파 가입하려면 프로필을 적어 보내라고 해서
저는 거부감이 들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 있는듯 없는듯
그냥 문파요강 받아서 환상의시련 매일 10회 하는 것에 도움을 받았으면 해서요.
문파를 알아보기 어렵거나, 알아보더라도 프로필을 요구하니 거부감이 들어서...
1인 문파를 생각중인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만들고
금액은 얼마나 있으면 되나요?
공적인가 그거는 꾸준히 뭔가를 기부 해야 되나요?
돈이나 전표든 뭔가를?
앞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그냥 문파요강 얻는 것이 목적입니다.
성 차지하는 공성전은 관심 없고요.